공지 & 언론보도

함께하는 분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포메인은 늘 소통합니다.

언론보도 '이성친구와 쌀국수집에서 데이트를' 개콘에도 등장한 포메인

이성친구와 쌀국수집에서 데이트를' 개콘에도 등장한 포메인



지난 12 2일 방영된 '개그콘서트'는 전국 시청률 20.9% 9주 연속 일요일 예능 정상의 자리를 지켰으며, '생활의 발견'은 시청률 28.9%로 코너 시청률 1위를 차지하였다.


'생활의 발견'은 매주 게스트가 새 이성친구로 등장, 음식점을 배경으로 남녀가 이별하는 상황을 코믹하게 그려내는 코너다. 이날은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을 배경으로 가수 김정민이 신보라의 새 남자친구로, 배우 홍지민이 김준현과 대식가 커플로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데일리킹, 대표 김대일) KBS2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생활의 발견'에 등장하였다.


특히, 송준근이 "헤어지자"고 하는 신보라에게 "그런 말을 무슨 남자끼린 절대 안 오지만 여자랑 데이트할 땐 꼭 한 번은 끌려오게 돼있는 쌀국수 집에서 하니?"라고 하는 부분에서 큰 공감을 이끌어내며 관객을 폭소케하였다.


실제로 포메인 쌀국수는 다이어트에 좋은 저칼로리 웰빙음식으로 정평이 나있어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쌀국수의 핵심인 육수는 호주·뉴질랜드산 청정우와 예로부터 한약재로 쓰여온 향신료를 선별, 최적 비율로 배합한 '포메인 허브팩'을 사용해 14시간의 정성으로 빚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영 직후 1위 코너의 인기를 입증하듯 게스트 김정민과 홍지민, 배경으로 나온 포메인, 코너명 '생활의 발견'이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1위부터 4위까지 상위권을 휩쓸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데일리킹, 대표 김대일) KBS2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생활의 발견'에 등장해 화제다.


한국경제TV

포메인 메뉴 프랜차이즈 가맹 안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