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언론보도

함께하는 분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포메인은 늘 소통합니다.

언론보도 포메인, 업계 최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포메인, 업계 최초카카오톡 선물하기입점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데일리킹, 대표 김대일) 업계 최초로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모바일 상품권(에프머니)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


포메인은 레귤러 쌀국수 월남쌈 사천 볶음 쌀국수 등의 9가지 단품 메뉴와 애피타이저 3, 세트 메뉴 2종을 판매한다.


한편 포메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homein)에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하여 오는 8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긴 다음, 포메인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해주고 싶은 친구를 태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100명에게는 스프링 교환권을 증정한다.


포메인 공식 블로그(www.dk_phomein.blog.me)에서는 포메인을 선물하고 싶은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뮤지컬 <레베카> 초대권(1 2) 증정하는 이벤트가 오는 8 31일까지 진행된다.


포메인 김대일 대표는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오픈 마켓을 통해서도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할 예정"이라며 "기존 페이스북, 블로그에 이어 카카오톡까지 SNS 채널을 확대,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밝혔다.



스포츠조선


포메인 메뉴 프랜차이즈 가맹 안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