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언론보도

함께하는 분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포메인은 늘 소통합니다.

언론보도 포메인 '분짜,짜조 샐러드 집에서도 즐기세요'

포메인 "분짜·짜조 샐러드 집에서도 즐기세요"


포메인 분짜는 느억맘 소스 베이스의 새콤달콤 시원한 분짜 소스가 입맛을 돋운다. 양상추, 청상추, 페퍼민트 등의 생채소를 섭취할 수 있어 수분 보충도 가능하다. 특히 페퍼민트의 멘톨 성분은 청량감을 주기 때문에 더위를 잊기 좋다.


분보싸오는 피시소스로 비벼 먹는 포메인 대표 비빔 쌀국수다. 수분 함량이 높은 오이와 당근, 그 외에도 다양한 채소를 섭취할 수 있어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는 건강 메뉴로 손꼽힌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소고기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운 여름철 체력 보충에 안성맞춤이다.


짜조 샐러드는 짜조와 다양한 채소를 피시소스 베이스의 포메인 특제 드레싱으로 맛을 낸 이색 샐러드다. 바삭바삭한 짜조와 달콤한 파인애플, 포메인 특제 드레싱이 조화를 이뤄 포메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신선한 양상추의 아삭아삭한 식감이 시원함을 더해 더위를 잊기에도 좋다. 포메인 짜조는 돼지고기와 새우, 신선한 채소를 다져 쌀피에 말아 튀긴 베트남식 튀김롤로, 포메인 각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더욱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포메인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집에서 더위를 피하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댓글로 업로드하고, 집에서 맛보고 싶은 포메인 메뉴를 선정해 함께 먹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 된다. 당첨자에게는 '포메인은 분짜조 세트'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포메인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이낸셜뉴스

포메인 메뉴 프랜차이즈 가맹 안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