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언론보도

함께하는 분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포메인은 늘 소통합니다.

언론보도 '포메인, SBS 파워FM 라디오 협찬 진행'

“포메인, SBS 파워FM 라디오 협찬 진행”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PhoMein)>이 SBS 라디오에서 협찬을 진행한다.


협찬이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모두 SBS 파워FM(107.7 MHz)으로써 △ <김영철의 파워FM> (매일 7:00-9:00) △ <두시탈출 컬투쇼> (매일 14:00-16:00) △ <붐붐파워> (매일 16:00-18:00)다. 해당 프로그램들은 청취율 조사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포메인은 지난해 3월부터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에 매달 포메인 외식 상품권을 협찬하며, 더욱 많은 청취자들이 건강한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포메인 홍보실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의 청취자들이 포메인 외식 상품권으로 건강한 외식을 즐기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은 물론, SNS채널 운영 및 제휴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메인은 2년 연속 총 매출 800억 원을 달성하며 쌀국수 프랜차이즈 업계 내 1위 브랜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2006년 정자본점 오픈 이래로 ‘안전한 식재료 정직한 먹거리’를 실천하고 있는 포메인은 2016년 현대그린푸드-위해상품 차단시스템 도입으로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식자재를 공급받고 있다.


또한 포메인은 포메인 전용 소스 2종인 △칠리소스 △해선장소스를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용 상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소스 2종은 빠르면 오는 1월, 포메인 매장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로이슈

포메인 메뉴 프랜차이즈 가맹 안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