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언론보도

함께하는 분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포메인은 늘 소통합니다.

언론보도 베트남 쌀국수 먹고 쿠폰 긁기만 해도 경품이 “팡팡”

2006년 오픈 후 5년 만에 100호점 돌파 기록, 이벤트 진행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대표 김대일, www.phomein.com)은 업계 최초 100호점 돌파를 기념해 10월 4일부터 10월 28일까지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 가맹점에서 3만원 이상의 메뉴를 주문하면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 받는다. 증정 받은 스크래치를 긁은 후 당첨 사실을 확인하고 난 뒤 작성란을 채워 응모함에 넣으면 참여할 수 있다.


100호점 돌파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주어지는 경품은 1등 1명에게 베트남 여행2인 동반 여행권이 주어지며, 2등 포메인 10만원 상품권 5명, 3등 포메인 5만원권 상품권 10명, 4등 포메인 1만원 상품권 100명 등이다.


이밖에 순위에 들지 못하는 고객의 경우라도 스크래치 쿠폰 내 경품으로 쌀국수 100그릇의 행운을 누려 볼 만하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포메인 공식블로그(http://www.dk_phomein.blog.me/)를 통해 100호점 오픈 기념 이벤트 포스터와 위젯을 스크랩한 후 블로그 주소와 축하메시지를 댓글로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축하 덧글 달고 위젯배너 퍼가자!’ 이벤트 상품으로 주어지는 경품은 오프라인 경품 이벤트와 동일하다.


쌀국수라는 뜻을 지난 포(PHO)와 면이라는 뜻을 지닌 메인(MEIN)의 합성어로 순수 국내 브랜드의 자부심을 이어가고 있는 포메인은 2006년 5월 오픈 이후 5년 만에 90개 가맹점을 오픈하는 성과를 이뤄내는 등 베트남쌀국수 시장에서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오는 10월 기준 100호점을 돌파하는 포메인은 쌀국수 이외에도 월남쌈, 닭가슴살볶음밥, 소고기플랫누들 등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면서 고객층이 다양해지고 있다.


포메인 김대일 대표는 "이번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는 100호점 돌파를 기록하면서 그동안 포메인을 찾아주셨던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로 진행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포메인은 국내 요식업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며 대중화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헤럴드경제

국내유일
햅쌀면
SNS 매장 찾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