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언론보도

함께하는 분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포메인은 늘 소통합니다.

언론보도 올 여름 다이어트 외식 메뉴, ‘채소’가 키워드

올 여름 다이어트 외식 메뉴, ‘채소가 키워드


'노출의 계절' 여름, 최근 불고 있는 채식 열풍과 더불어 채소를 주재료로한 외식 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다. 104년 만의 '가뭄 쇼크'로 채소값이 폭등하고, 더워진 날씨 탓에 가정에서의 채소 보관이 어려워지고 있다. 또한 바쁜 일상 속 현대인들이 채소를 챙겨 먹기가 쉽지 않아, 신선하고 다양한 채소를 섭취할 수 있는 웰빙 다이어트 외식 메뉴가 그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보통 '여름 보양식' 하면 삼계탕 등 육류 요리를 떠올린다. 하지만 이는 고단백·고칼로리로 다이어트족에겐 피해야 할 메뉴다. 여름철에는 땀을 많이 흘려 무기질과 비타민이 부족하게 되는데, 전문가들은 육류보단 채소를 골고루 먹는 고영양, 저칼로리의 '채소 보양식'을 권한다.


이중 월남쌈은 요즘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다. 월남쌈은 여러 종류의 채소를 해산물, 육류 등과 함께 기호에 따라 라이스페이퍼에 싸 먹는 음식으로, 단연 최고의 웰빙 음식으로 손꼽힌다. 특히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은 올 초부터 시작된 채식 열풍의 영향으로 작년 동기 대비 월남쌈 단일 매출이 33% 이상 증가하였다고 밝혔다.


포메인 월남쌈은 무순, 샐러리, 당근, 피망, 깻잎 등 총 15가지의 신선한 채소를 주재료로 하여, 풍부하고 다양한 영양소를 한번에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아삭 아삭한 식감과 더불어 빨강, 초록, 주황, 보라 등 색색깔의 채소들이 시각적 즐거움을 더해줘,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데 제격이다.



스포츠조선

국내유일
햅쌀면
SNS 매장 찾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