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언론보도

함께하는 분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포메인은 늘 소통합니다.

언론보도 포메인 신한은행과 프랜차이즈론 협약 체결

포메인, 신한은행과 ‘프랜차이즈론’ 협약 체결


김대일 ㈜데일리킹 대표(사진 왼쪽)와 조석환 신한은행 중소기업고객부장이 프랜차이즈론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데일리킹, 대표 김대일)이 지난 19일 신한은행과 손잡고 예비 가맹점주와 기존 가맹점주를 위한 ‘프랜차이즈론’ 협약을 체결했다.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은 안전도, 인지도, 향후 발전 가능성, 비전 등의 심사기준을 통과한 우량 프랜차이즈 본사만을 대상으로 하며 가맹점주에게 한도액 내에서 무담보 저금리 대출을 해주는 제도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포메인 예비 가맹점주 및 기존 가맹점주는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우대 금융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포메인 신규 가맹점주는 임차보증금과 인테리어 비용 등 총 창업소요자금의 1/2 범위 내에서, 기존 가맹점주는 최근 3개월간 매출액 또는 최근 1년 매출액의 1/4 범위 내에서 최고 7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금리는 신용등급별로 차등 적용된다.


포메인 본사 ㈜데일리킹 김대일 대표는 “포메인 창업을 원하는 예비 가맹점주님들을 비롯해 현재 포메인과 연을 맺고 있는 기존 가맹점주님들의 재정적 안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주님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파이낸스

포메인 메뉴 프랜차이즈 가맹 안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