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언론보도

함께하는 분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포메인은 늘 소통합니다.

언론보도 포메인, 쌀국수 홈 서비스 도전...배달 전용 패키지 출시

쌀국수 홈 서비스에 도전한 포메인, 배달 전용 패키지 출시



베트남 쌀국수 전문 프랜차이즈 포메인(Phomein)이 배달 전용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따라 배달 서비스 시장이 더욱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포메인 본사 ㈜데일리킹은 배달 시대에 알맞은 쌀국수 포장 패키지를 연구∙개발했다. 쌀국수 육수 용기는 포메인 로고를 형상화하여 포메인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도록 디자인했으며, 매장에서 식사를 하는 것과 같은 기분이 들도록 쌀국수 그릇 모양을 본떴다. 또한, 각 메뉴 군의 패키지는 배달에 적합한 모양으로 배달 시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제작했다.


㈜데일리킹 김대일 대표이사는 “포메인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며 쌀국수 배달에 적합한 패키지를 개발하고자 했다”며 “새롭게 리뉴얼된 포메인 패키지로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포메인을 원하는 곳 어디에서든 ‘포메인에 온 것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허 출원한 포메인 패키지는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매장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전 매장 테이크아웃 서비스 이용 시에도 만날 수 있다.


동종업계 최초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하며 쌀국수 배달에 앞장서고 있는 포메인은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매장을 지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다. 포메인 딜리버리 서비스 주문 가능 매장은 포메인 공식 홈페이지(www.phomein.com) 내 매장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메인 메뉴 프랜차이즈 가맹 안내 TOP